BET365 리뷰- [해외배팅사이트 리뷰]

by - 5월 18, 2020

BET365 리뷰

해외배팅사이트 BET365

어떤 회사인가 ?

BET365는 영국의 도박 회사이며 200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본사는 스토크온트렌트에 있으며 전 세계 약 200여 국가에서 1900만명이상이 이용중이며 약 3000명에 달하는 직원이 근무중입니다. 수 년간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잘 자리잡은 온라인배팅사이트이며 고성능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 배팅라인, 가상스포츠, 카지노등 다양한 배팅서비스를 제공 중인 메이저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다양한 스포츠팀의 스폰서를 했었으며 이전에는 라리가의 10개의 팀을 스폰하여 라리가의 절반이상을 스폰했던 이력도 있을 만큼 자본력이 증명되어있는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BET365 우회주소

BET365의 단점

  • 사이트 및 고객센터의 한국어 미지원
  • 원화(KRW)거래 미지원
해외배팅사이트 리뷰를 할때는 보통 장점을 말씀드리지만 BET365는 장점은 많이 있지만 국내 이용유저분들에게는 단점을 말씀드리는게 더 낫다고 판단하여 단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BET365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시 언어의 장벽을 넘지 못해 이용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부분이 중요한 이유는 평소이용할시에는 번역기나영어를 조금을 할줄 아시는 분들은 관계없이 이용을 할수있지만 만약 어떠한 문제가 발생했을시에 고객센터 상담시에도 영어로 해야하기때문에 이용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화(KRW)거래 지원이 되지 않아 스크릴이나 넷텔러등으로 입금 출금을 하셔야하는데 이용할때마다 수수료도 있고 입/출금시에 시간이 많이 걸려서 넷텔러나 스크릴의 가입과 이용또한 까다로워하시는 분들이 있어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BET365 우회주소

국내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유해차단으로 인해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VPN을 이용하거나 우회주소를 통해 접속해주시면 되는데 넷텔러나 스크릴 이용시 수수료도 나가는데 VPN을 결제하여 이용하기보다는 BET365 우회주소 << 로 접속하여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드리며 이후 접속이 안될시에는 항상 최신 업데이트 중에 있으니 블로그 상단의 메뉴를 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원화(KRW)거래지원 해외배팅사이트

해외배팅사이트 이용하는 이유는 안전하다는 이유로 해외배팅사이트를 이용하지만 넷텔러나 스크릴등을 이용하시면서 수수료를 내면서 수익은 줄어들고 입/출금시에 시간도 오래걸리면서까지 이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해외배팅사이트를 찾아보시면 원화(KRW)거래 지원하는 해외배팅사이트도 있습니다. 이때 주의 하실점은 해외에이전시를 통해서 가입을 해서 이용을 하는경우에는 해외배당판과 시스템만 본사를 따라 운영하고 실체는 국내사설사이트와 동일하기때문에 에이전시 선택을 잘해서 이용하셔야 하며 해외에이전시나 제3자에게 맡기지 않고 오직 본사만 이용하는 해외배팅사이트도 있으며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원화(KRW)거래지원 해외배팅사이트 <<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You May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