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클 리뷰 - [해외배팅사이트 리뷰]

by - 5월 22, 2020

피나클 리뷰

피나클 리뷰

어떤회사인가 ?

피나클은 1998년에 네덜란드 큐라소에 설립되었으며 높은 배당률과 환급율의 스포츠배팅 및 양방배팅 허용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했으며 2000년도 중반부터 성장하여 런던, 몰타, 마닐라에 사무실을 두고 운영중인 합법 해외배팅사이트입니다. 피니클은 배팅상한선이 높은걸로 유명하며 2014년 월드컵 경기 상한을 100만불로 책정을해 큰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국내 양방배터들에게는 피나클, 스보벳이 필수가입하여 양방배팅의 주축이 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피나클리뷰

피나클의 장점 및 단점

피나클의 가장큰 장점은 양방배팅 허용 그리고 높은 배당, 높은 배팅 금액 허용으로 스포츠 배팅유저에게 가장 메리트가 있는 해외배팅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해외에이전시를 통해 가입하여 한국어지원과 원화거래 지원으로 국내 배터들이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사이트이며 양방배터들에게는 필수 가입 해외배팅업체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고배당에 양방배팅허용이라고 한다면 수익이 나지 않을텐데하며 조금 찜찜하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실제로 배팅회사로보면 일류이지만 수익면으로 보면 이류라는 말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나클 스포츠가 양방을 허용하며 고배당을 주는 이유는 주식때문이며 배팅회사라는 종목으로는 주식상장이 어려운 업종이지만 피나클, 윌리엄힐, BET365의 경우에는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전률이 높을 수록 주식가치 상승으로 인해 고배당에 양방배팅 허용이라는 프리한 운영이 가능한 해외배팅사이트입니다. 단점으로는 해외에이전시를 통해 가입하지 않을시에는 사이트 한글화는 제공되지만 원화 입금,출금은 되지않는 점이 있습니다. 넷텔러나 스크릴을 이용해야하며 이용시마다 수수료가 나온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피나클 우회주소

국내유저분들은 양방배팅을 하지않는 일반유저분들은 해외배팅사이트의 국내서비스나 접속하는 방법을 몰라서 접속을 못하시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접속시에 유해차단으로 접속이 차단되어 접속을 못하시는 분들고 많은데 이때 접속방법으로는 VPN을 결제하여 접속하는 방법과 우회주소로 접속하는 방법이 있는데 피나클 우회주소 <<로 접속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후 접속이 안될시에는 항상 최신 우회주소로 업데이트 중이오니 블로그 상단 메뉴를 참고해 접속해주시기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