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보벳 리뷰 - [해외배팅사이트 리뷰]

by - 5월 21, 2020

스보벳 리뷰

스보벳코리아

어떤회사인가 ?

스보벳은 2004년에 설립되어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온라인배팅사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12~13년에 양방배팅 붐이 일어났을 시기에 양방배팅사이트의 주축이 되었던 해외배팅사이트가 스보벳코리아 이기에 양방배터들은 모두 알고있는 해외배팅사이트입니다. 

스보벳 우회주소

스보벳 장점

첫번째로는 위에 말씀드렸던 양방배팅사이트의 주축이 될정도로 스보벳의 강점이라고 볼수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는 점은 바로 높은 배당률 입니다. 타 해외배팅사이트와 비교해도 경쟁력이 충분히 있으며 아시안 핸디캡 배당률은 비교가 불가하며 더욱 승리할 가능성을 높혀줍니다. 두번째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배팅에 제한이 없어 양방배팅, 보험배팅, 축배팅이든 어떤 배팅이든 모두 허용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물론 있겠죠 ? 단점으로는 메인경기 시간이 아니라면 고객센터의 한국어상담이 불가능하다는 점과 올드한 느낌에 좁은 페이지는 다이나믹 뷰를 제공하지 않으며 일부는 로딩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스포츠 종목이 타 업체에 비해 부족하다는 점이 있으며 사이트의 세션이 금방 끝나 재로그인을 해야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는 일반배터에게는 관계가 없지만 라이브스트리밍을 보면서 실시간 스포츠배팅유저에게는 치명적인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보벳 우회주소

국내에서 이용시에는 유해차단 페이지로 인해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때 접속하는 방법으로는 VPN을 이용하거나 우회주소로 접속하는 방법이 있는데 스보벳 우회주소<< 로 접속하는 방법을 추천드리며 이후 접속이 안될시에는 블로그 상단 메뉴를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

0 개의 댓글